제품 리뷰

[갤럭시북 이온] 개봉기

kwonhk0102 2020. 4. 4. 00:33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코로나19때문에 배송이 3주나 늦어진 갤럭시북 이온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! 참 기다려온 녀석인데.. 저처럼 실물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개봉기를 공유하려 합니다.

 

제 생애 처음하는 전자제품 리뷰라서 양해해주세요. 최대한 이뻐보이지 않고 내츄럴하게 찍은 사진들입니다 ㅎㅎ 

 

<배송 상태>

배송 상태

배송은 위 사진처럼 됩니다. '심플'과 '화이트' 제가 좋아하는 두 가지 키워드를 모두 담았네요 ㅎㅎ 그럼 상자를 뜯어봅시다.

 

상자 안엔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

노트북이 먼저니까 노트북 먼저 까봅시다 ㅎㅎ

 

<노트북>

 

노트북 뒷모습
굉장히 슬림한 옆모습

노트북 오른쪽엔 USB단자 2개와 SD카드를 넣는 단자가 있네요. 스피커도 있고요. 

 

노트북 왼쪽 측면입니다.

노트북 왼쪽 측면엔 HDMI 케이블, 충전기 그리고 C 타입 케이블 포트가 있네요. 극 케이블도 있으니 C타입이 아니어도 걱정없겠어요! 

 

스피커가 양쪽에 달려있어서 입체감을 주는 듯해요. 

 

 

노트북을 열 때

 

 

키보드 근접샷_키패드 마감처리가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

 

<노트북 케이스(파우치)>

 

 

 

<충전기 & 마우스>

또 다른 박스 안엔 충전기와 마우스가 들어있네요. 둘다 심플한 흰색입니다.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 그런지 굉장히 맘에 듭니다 ㅎㅎ

 

충전기도 심플해서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!

 

충전기 단자가 충전중일 땐 불이 들어와요!

 

<무선 마우스>

 

 

※참고 키보드 입력하는 모습(키보드 타건)

실제론 조용한데 이렇게보니 소음이 어느정도 있네요

<총평>

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한 것 같아요! 색상은 한가지밖에 없지만 실버라서 밝기에 따라 색이 다양하게 보이기도 합니다. 가장 마음에 드는건 키건 소리와 스크린&키패드 마감처리, 그리고 무게입니다. 키건은 우선 굉장히 조용하면서도 부드러워요. 소리도 거의 안나면서 쿠션이 눌리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. 키패드와 스크린 마감처리 역시 굉장히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. 또 굉장히 가볍네요! 아마 이 노트북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. 성능에 대해선 나중에 포스트할 기회가 있을 것 같아 아끼려합니다. 잘 모르기도 하구요 ㅎㅎ

 

단순하게 말씀드리자면, 조용한 키보드와 가벼운 노트북을 원하신다면 이 갤럭시 이온 추천드립니다. 특히 무게는 굉장히 가벼워요! 배터리도 굉장히 오래가는 것 같구요..

 - 열람실처럼 조용한 공간에서 과제하고 공부하고 싶은 분

 - 조용한 공간에서 키보드 써야할 일이 많으신 분

 - 카페에서 충전기가 모잘라서 휴대폰 충전을 노트북으로 하고싶으신 분

 - 가방에 넣고다녀야해서 휴대성이 용이하고 가벼운 노트북을 원하시는 분 등..

이렇게 적어놓고 보니까 대학생이 가장 먼저 떠오르네요. 대학생분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들이긴 합니다.

 

사용 후기에 대해선 앞으로 또 공유드리겠습니다. 갤럭시북 이온을 고민중이신 분에게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었으면 해요!

 

반응형